(현장영상)수원 오목천 푸르지오 2단지 아파트 무료 기타교실

정은아 | 입력 : 2023/12/05 [02:34]

수원 오목천 푸르지오 2단지아파트는 자연과 도시의 만남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오목천이 자리한 이곳에서, 입주민들은 푸르지오 2단지의 품 안에서 편안한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아파트는 그저 주거의 공간일 뿐만 아니라, 예술과 문화의 소통의 장이기도 합니다. 

 

무료 기타교실은 그 중에서도 특별한 문화 활동으로, 입주민들의 삶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며 음악의 세계에 몰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강사의 지도 아래, 입주민들은 기타의 황홀한 소리를 만들어내며 자신만의 음악적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오목천 푸르지오 2단지아파트입주자 대표회의 김영웅 회장은 "우리 아파트에 동호회가 많은데 특히 기타동호회를 만들어서 초보자들이 기타를 배우고 있습니다. 유능한 분이 기타교실을 무료로 가르쳐 주셔서 아주 재미있게 배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4.10총선현장
[영상 4·10총선]방문규 수원병 국민의힘 예비후보, 한동훈 힘 보탠 '수원~성균관대역 철도 지하화 공약' 눈길
메인사진
"새로운 화성비전 만들 터"...김하중 변호사, 화성을 민주당 예비후보 등록
메인사진
염태영, “尹-한동훈 갈등?...김건희 특검 수사해야
메인사진
방문규 전 산자부 장관, 수원병 출마선언..."수원의 심장 다시 뛰게 하겠다"
메인사진
[영상]화성 '찐' 아들 홍경래 전 중앙농협 경기본부장, 화성갑 출마 선언
메인사진
조재훈 전 경기도의원, 총선 출마 선언..."오산시민 위하는 진짜 일꾼되겠다"
메인사진
[미리보는2024총선 인터뷰] 김승원 국회의원 "신수원선 전 구간 조속 착공 최선 다하겠다"
메인사진
[미리보는 2024총선 인터뷰]이병진 수원시무 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수원정치 새바람만들겠다"
메인사진
이신남 전 청와대 비서관 출마 선언..."오산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겠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