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2024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본격 추진

아마빌레스트링스“글과 그림 그리고 클래식으로 만나는 치유콘서트”진행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4/07/03 [13:12]

 

▲ 이천시,‘2024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본격 추진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아마빌레스트링스는 지난 6월 30일 이천시립도서관에서 사전 온라인 신청과 현장접수를 통해 신청한 시민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글과 그림 그리고 클래식으로 만나는 치유콘서트’를 진행했다.

이천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라이브로 듣는 클래식, 양성평등 인식의 개선과 전환을 위한 선정 도서 소개, 그림을 감상하며 다름과 차이에 대해 생각해 보고 글을 쓰며 공유하는 시간으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유희화 아마빌레스트링스 대표는 “양성평등 인식 제고를 위해 글과 그림 그리고 클래식이 함께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서트를 준비했다. 다양하게 참석해주신 시민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다음 콘서트는 7월 13일 ‘나대로 살아가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오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신청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24.7.12.까지 가능하다.

아마빌레스트링스는 2010년 창단한 실내악 연주단체로 클래식 음악을 통해 음악이 가진 감동과 위로의 본질을 지키면서 그것을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많은 사람에게 음악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활동하는 단체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