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이천시 아동권리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아동이 행복한 이천! 아동친화도시 조성!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4/07/02 [15:07]

 

▲ 2024년 이천시 아동권리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이천시장(김경희)은 지난 7월 2일 이천시청에서 수상자 최우수1명, 우수1명, 장려1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권리 UCC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UCC공모전은 지난 3 ~ 4월 접수를 받았으며 아동참여위원회, 아동친화도시 추진위원회, 미디어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종 7작품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UCC공모전 선정작품 영상시청 ▲상장 및 부상수여 ▲단체사진 순으로 진행됐으며 최우수상을 수상한“4대 아동권리를 실천하는 가족”작품은 아동의 4대권리를 실천하는 가족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이천시장(김경희)는“이번 UCC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아동권리 교육과 홍보에 힘써 아동들의 4대 권리를 알리고 아동을 존중하는 아동친화도시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아동의 권리를 실현할 수 있는‘아동친화도시 조성’과 아동권리 인식 확산을 위해 실시됐으며, 선정된 UCC 심사작은 이천시 유튜브,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아동권리 홍보 및 교육자료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