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상록구, 구민이 행복한 친절 행정 펼친다

6월 친절으뜸이에 해양동 행정복지센터 박지건 주무관 선정

정은아 기자 | 입력 : 2024/07/01 [08:51]

 

▲ 안산시 상록구, 구민이 행복한 친절 행정 펼친다


[경기뉴스미디어=정은아 기자] 안산시 상록구는 공직사회 친절 문화 정착에 기여한 ‘6월 친절으뜸이’로 해양동행정복지센터 박지건 주무관을 선정해 상패를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구가 매달 진행하는 ‘친절으뜸이’ 선정은 대민행정 서비스를 강화하고 대민 친절도 향상을 위해 추진하는 상록구만의 시책이다.

구는 적극적인 자세와 밝은 미소로 친절을 실천하는 직원을 ‘이달의 친절으뜸이’로 선정·포상하여 격려하고 있으며, 매월 상록구 관내 13개동과 구청 각 부서에서 동료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평가를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올해 현재까지 총 6명을 선정, 상패를 수여했다.

6월 친절으뜸이로 선정된 해양동 박지건 주무관은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투로 민원인을 응대하고, 빠르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대민행정에 대한 신뢰감을 높여 다수의 시민에게 칭찬을 받는 등 동료 직원들에게도 모범이 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정숙 상록구청장은 “항상 친절하게 민원인들을 응대하며 업무처리에 최선을 다해주는 박지건 주무관과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구민이 행복할 수 있는 친절 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장속으로
메인사진
'아안모'시민감시단, 아이들 인권 보호 본격 활동 시작
메인사진
수원시마을만들기 조례 폐지안, 수원시의회 부결
메인사진
수원 세류동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마을의 힘으로 반찬경진대회 개최
메인사진
[인터뷰] 이종희 공수모 대표 "수원마을만들기조례 유지되야한다"
메인사진
[다시보는인터뷰]전경원 경기도청 자문관, "IB 한계를 학생이 감당하기에는 입시 현실이 가혹하다"
메인사진
'성인페스티벌 논란'...수원시민사회단체·수원시, 공론화 및 법적 제도화 추진한다
메인사진 없음
경기도·국가인권위, 인권·시민사회단체 활동가 연대회의 개최
광고